학습부진 학생들의 학업성취에 영향을 미치는 중재 방안에 대한 메타분석
-
-
저자
송인섭
김수란
-
제어번호
60308742
-
학술지명
교육방법연구
-
권호사항
Vol.
24
No.
4
[
2012
]
-
발행처
한국교육방법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aem.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83-711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학습부진 학생들의 학업성취에 영향을 미치는 중재 방안에 대한 메타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7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7
|
|
'
학습부진 학생들의 학업성취에 영향을 미치는 중재 방안에 대한 메타분석' 의 참고문헌
-
학습부진학생 지도의 실효성 제고를 위한 지원 연구 : 강점기반 학습도움 프로그램 개발
-
박사
-
-
학력 위기학교 특별지원 및 교육청 찾아가는 컨설팅 역량강화 기본 계획
-
-
박사
-
초등학교 학생의 학습부진 요인에 관한 일 고찰교육연구
-
-
-
정교화 전략 훈련이 학습부진아의 독해력과 전략 사용 능력 향상에 미치는 효과
-
박사
-
-
-
-
-
-
문장 구조 이해 프로그램의 적용이 읽기학습부진아동의 읽기 인식 능력 및 읽기 이해력에 미치는 효과
권주석
특수아동교육연구 11 (4) : 55 ~ 76
[2009]
-
-
-
교수?학습 방법의 패러다임적 전환 모색: 객관주의 교육에서 구성주의 교육으로
황윤한
한국교육 23 (2) : 1 ~ 23
[1996]
-
The status of science-technology society reform efforts around the world. ICASE Yearbook
Yager, R. E.
International Council of Association for Science Education
[1992]
-
Teachers, Social Class and Underachievement
Dunne, M
British Journal of Sociology of Education 29 (5) : 451 ~ 463
[2008]
-
TAI 협동학습이 학습부진아의 학업성취 및 학습태도에 미치는 효과
박일수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7 (2) : 141 ~ 161
[2007]
-
Synthesizing research : A guide for literature reviews(3d ed. )
-
Statistical power analysis for the behavioral science(2nd ed. )
-
-
SQ3R 독해전략프로그램의 적용이 학습부진아의 국어과 교과 독해력과 자기 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박성숙
이성한
아동연구 16 : 97 ~ 112
[2007]
-
Primary,secondary and meta-analysis ofresearch
Glass
Education Research 5 : 3 ~ 8
[1976]
-
Metacognitive development and reading, In Theoretical issues in reading comprehension
-
-
Evaluation of an elementary classroom self-regulated learning program for gifted mathematics underachievers
Stoeger
Ziegler
International Education Journal 6 (2) : 261 ~ 271
[2005]
-
Epistemological development: an implicit entailment of constructivist learning environment, In Instructional design: international perspectives
-
Effects of learning skills interventions on student learning: A meta-analysis
-
Direct instruction for skill mastery
Rosenshine, B.
Paper presented to the school of education. University of Milwaukee, Wisonsin
[1979]
-
Direct instruction : A research-based approach to curriculum design and teaching
-
-
Comprehensive school reform and student achievement: A meta-analysis
-
Classroom applications of research on self-regulated learning
Paris
Educational Psychologist 36 (2) : 89 ~ 101
[2001]
-
Boys' Underachievement and the Management of Teacher Accountability
Hodgetts,K
Discourse : Studies in the Cultural Politics of Education 31 (1) : 29 ~ 43
[2010]
-
Behaviorism, cognitivism,constructivism : comparing critical features from an instructionaldesign perspective
Ertmer
Newby
Performance Improvement Quarterly 6 (4) : 50 ~ 72
[1992]
'
학습부진 학생들의 학업성취에 영향을 미치는 중재 방안에 대한 메타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