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적 지원을 통한 이야기 읽기 교수가 자폐 스펙트럼 장애 아동의 기본 감정 이해 및 표현에 미치는 효과

논문상세정보
    • 저자 송인혜 김은경
    • 제어번호 60308737
    • 학술지명 정서ㆍ행동장애연구
    • 권호사항 Vol. 27 No. 3 [ 2011 ]
    • 발행처 한국정서ㆍ행동장애아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87-123 ( 37쪽)
    • 언어 -
    • 출판년도 2011
    • KDC 338.3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시각적 지원을 통한 이야기 읽기 교수가 자폐 스펙트럼 장애 아동의 기본 감정 이해 및 표현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 특수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510 4

0.0%

' 시각적 지원을 통한 이야기 읽기 교수가 자폐 스펙트럼 장애 아동의 기본 감정 이해 및 표현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