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조절학습전략을 통한 읽기 중재가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 아동의 읽기 이해력과 읽기 태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후희 황순영
    • 제어번호 60308712
    • 학술지명 정서ㆍ행동장애연구
    • 권호사항 Vol. 27 No. 1 [ 2011 ]
    • 발행처 한국정서ㆍ행동장애아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1 ( 21쪽)
    • 언어 -
    • 출판년도 2011
    • KDC 338.3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4,633)
' 자기조절학습전략을 통한 읽기 중재가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 아동의 읽기 이해력과 읽기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특수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67 4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