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자폐성 장애학생의 부적응행동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최승희
이효신
-
제어번호
60308704
-
학술지명
정서ㆍ행동장애연구
-
권호사항
Vol.
27
No.
1
[
2011
]
-
발행처
한국정서ㆍ행동장애아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1-77
(
27쪽)
-
언어
-
-
출판년도
2011
-
KDC
338.3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교사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자폐성 장애학생의 부적응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74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7
|
0
|
|
특수교육
|
4,634
|
1
|
|
계 |
|
4,641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
'
교사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자폐성 장애학생의 부적응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박사
-
-
-
-
박사
-
-
기능적 의사소통 훈련이 자폐아동의 언어적 의사소통행동 및 문제행동에 미치는 효과
곽민경
공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
[2007]
-
박사
-
박사
-
-
'
교사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자폐성 장애학생의 부적응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