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전스 제품의 사용확산 및 재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N 세대 소비자의 혁신성 및 준거집단 순응성의 영향
-
-
저자
김문태
이종호
-
제어번호
60288017
-
학술지명
산업경제연구
-
권호사항
Vol.
20
No.
3
[
2007
]
-
발행처
한국산업경제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iea.n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53-1278
(
26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7
-
KDC
323.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누리미디어
'
컨버전스 제품의 사용확산 및 재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N 세대 소비자의 혁신성 및 준거집단 순응성의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74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산업경제 일반
|
174
|
0
|
|
계 |
|
17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4
|
|
'
컨버전스 제품의 사용확산 및 재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N 세대 소비자의 혁신성 및 준거집단 순응성의 영향' 의 참고문헌
-
-
사용자의 신기술반응이 신서비스 수용에 미치는 영향: 모바일뱅킹 서비스를 중심으로
신정신
최혁라
산업경제연구 19 (1) 131 ~ 155
[2006]
-
'
컨버전스 제품의 사용확산 및 재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N 세대 소비자의 혁신성 및 준거집단 순응성의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