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뇌 과학적 관점에서 바라본 체육교육의 의미'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254
|
7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체육학, 스포츠
|
1,197
|
0
|
|
계 |
|
1,197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6
|
|
'
뇌 과학적 관점에서 바라본 체육교육의 의미' 의 참고문헌
-
-
-
-
인문학과 자연과학은 어떻게 만날 수 있는가? 통섭 개념에 대한 비판을 토대로 삼아
이남인
철학연구 87 (87) 259 ~ 311
[2009]
-
-
운동학습의 개념과 이론
백남종
Brain & NeuroRehabilitation 3 (2) 57 ~ 63
[2010]
-
신경조절과 뇌가소성
백남종
Brain & NeuroRehabilitation 1 (1) 12 ~ 19
[2008]
-
-
-
-
-
'
뇌 과학적 관점에서 바라본 체육교육의 의미'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