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공연예술 작품에 대한 감성과 경험이 공연 브랜드 일체감과 애호도 및 카테고리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장우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장우
제어번호
60267998
학술지명
産硏論叢
권호사항
Vol. 34 No. - [ 2009 ]
발행처
경희대학교 산업관계연구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71-308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9
KDC
320
소장기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공연예술 작품에 대한 감성과 경험이 공연 브랜드 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