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반 디지털 교과서 활용이 정신지체 학생의 기초연산 수행능력 및 과제집중에 미치는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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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이태수
이승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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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60263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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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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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12
No.
8
[
20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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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콘텐츠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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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URL
http://www.koreacontents.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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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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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484-495
(
12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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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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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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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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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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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누리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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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기반 디지털 교과서 활용이 정신지체 학생의 기초연산 수행능력 및 과제집중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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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004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학
|
2,764
|
1
|
|
전산학
|
261
|
0
|
|
계 |
|
3,025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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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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