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가치에 근거한 명품 소비자의 시장세분화에 관한 탐험적 연구
'
고객 가치에 근거한 명품 소비자의 시장세분화에 관한 탐험적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54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경제각론
|
154
|
0
|
|
계 |
|
15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4
|
|
'
고객 가치에 근거한 명품 소비자의 시장세분화에 관한 탐험적 연구' 의 참고문헌
-
-
-
-
-
-
-
-
-
-
의복쇼핑성향에 따른 소비자의 유형분석:대구 여성 거주지를 중심으로
박광희
한국의류학회지 21 (1) 10 ~ 18
[1997]
-
라이프스타일의 비교문화적 연구 - 한국과 캐나다 거주 대학생들의 라이프스타일 특성을 중심으로 -
채정숙
소비자학연구 10 (1) 79 ~ 98
[1999]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과시소비성향 및 의류쇼핑동기에 관한 연구
이승희
복식문화연구 8 (6) 842 ~ 852
[2000]
-
라이프스타일 유형별 여성소비자의 구매행태 비교: 화장품 구매를 중심으로
박은아
홍성태
마케팅연구 20 (1) 55 ~ 89
[2005]
-
-
과시적 소비성향과 정장수입브랜드 선호에 따른 의복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박미정
한국의류학회지 26 (1) 3 ~ 14
[2002]
'
고객 가치에 근거한 명품 소비자의 시장세분화에 관한 탐험적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