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서비스 만족도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저자 최영근 김선홍 송용택
    • 제어번호 60254972
    • 학술지명 大韓經營學會誌
    • 권호사항 Vol. 25 No. 5 [ 2012 ]
    • 발행처 대한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koreamanagement.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255-2269 ( 15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24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누리미디어
    유사주제 논문( 2,341)
    • 경영관리 2,292건
' 소셜커머스 서비스 만족도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41 15

0.0%

' 소셜커머스 서비스 만족도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