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서비스 만족도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
저자
최영근
김선홍
송용택
-
제어번호
60254972
-
학술지명
大韓經營學會誌
-
권호사항
Vol.
25
No.
5
[
2012
]
-
발행처
대한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koreamanagement.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255-2269
(
15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24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누리미디어
'
소셜커머스 서비스 만족도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341
|
15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2,293
|
0
|
|
계 |
|
2,293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5
|
|
'
소셜커머스 서비스 만족도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중소기업지원정책 품질에 대한 수혜자 만족도 분석:서브퀄(SERVQUAL) 요인을 중심으로
송균석
중소기업연구 29 (2) 271 ~ 294
[2007]
-
박사
-
소셜 미디어 영향력 평가 서비스와비즈니스 활용
신호철
정보통신정책연구원 방송통신정책 23 (13)
[2011]
-
-
-
-
-
'
소셜커머스 서비스 만족도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