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특수교사의 다문화 경험, 다문화 인식 및 다문화 효능감 연구
-
-
저자
권미은
권미지
이미아
-
제어번호
60254244
-
학술지명
특수교육
-
권호사항
Vol.
11
No.
3
[
2012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25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예비특수교사의 다문화 경험, 다문화 인식 및 다문화 효능감 연구' 의 참고문헌
-
-
초등학생의 다문화 아동에 대한 인식과 태도
심우엽
초등교육연구 23 (4) : 43 ~ 63
[2010]
-
초등 예비교사의 다문화 태도와 다문화 효능감에 대한 연구
김진철
장봉석
시민교육연구 42 (3) : 39 ~ 60
[2010]
-
초,중등교사의 문화 다양성과 다문화 가정 학생에 대한 태도
-
-
-
-
보육교사의 다문화 교육에 관한 인식 연구 : 서울시 보육시설을 중심으로
-
다양한 인종?민족 집단에 대한 예비교사의 고정관념
이정우
시민교육연구 39 (1) : 153 ~ 178
[2007]
-
-
-
-
-
-
'
예비특수교사의 다문화 경험, 다문화 인식 및 다문화 효능감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