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편적 학습 설계를 적용한 초등 과학 통합수업이 통합학급 학생들의 과학 학습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보편적 학습 설계를 적용한 초등 과학 통합수업이 통합학급 학생들의 과학 학습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1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2
|
|
계 |
|
4,634
|
2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9
|
|
'
보편적 학습 설계를 적용한 초등 과학 통합수업이 통합학급 학생들의 과학 학습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
-
-
-
-
-
-
일반학교에 통합된 장애학생의 성공적인 과학수업을 위한 지원체제
유장순
특수교육연구 13 (2) 53 ~ 82
[2006]
-
-
박사
-
보편적 학습 설계원리의 고찰을 통한 장애학생의 일반 교육과정 적용의 실행 방안 연구
한규일
경희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
[2005]
-
-
-
박사
'
보편적 학습 설계를 적용한 초등 과학 통합수업이 통합학급 학생들의 과학 학습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