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영재학급 학생들과 일반학급 학생들의 통계적 사고 수준 비교 연구
-
-
저자
고은성
-
제어번호
60246164
-
학술지명
영재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22
No.
3
[
2012
]
-
발행처
韓國英才學會
-
발행처 URL
http://www.ksg.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03-525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79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수학영재학급 학생들과 일반학급 학생들의 통계적 사고 수준 비교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0
|
|
계 |
|
4,63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수학영재학급 학생들과 일반학급 학생들의 통계적 사고 수준 비교 연구' 의 참고문헌
-
-
박사
-
-
-
-
-
-
The concept of distribution
-
Statistics and Mathematics: Tension and Cooperation
-
Statistical methods for rates and proportion
-
Reasoning about variation
-
Reasoning about sampling distributions
-
Mathematics curriculum for the gifted and talented
-
Learning to reason about distribution
-
-
Evaluating the Quality of Learning: The SOLO Taxonomy
-
Consideration of variation: A model for curriculum development
-
Conceptualizing an average as a stable feature of a noisy process
-
Conceptions of sample and their relationship to statistical inference
-
Building sampling concepts for statistical inference: A case study
'
수학영재학급 학생들과 일반학급 학생들의 통계적 사고 수준 비교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