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어 수업에서 실생활 듣기와 말하기 능력향상을 위한 문제중심학습(PBL)의 적용 효과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박수영 조연순
    • 제어번호 60245130
    • 학술지명 교과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16 No. 3 [ 2012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89-708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초등영어 수업에서 실생활 듣기와 말하기 능력향상을 위한 문제중심학습(PBL)의 적용 효과'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