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명영재교육에서 팀 상호작용 촉진을 위한 수업모형이 팀 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박수진
최유현
-
제어번호
60243427
-
학술지명
영재와 영재교육
-
권호사항
Vol.
11
No.
2
[
2012
]
-
발행처
한국영재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gt.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3-101
(
29쪽)
-
언어
-
-
출판년도
2012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교보문고
'
발명영재교육에서 팀 상호작용 촉진을 위한 수업모형이 팀 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658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5,032
|
1
|
|
계 |
|
15,032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발명영재교육에서 팀 상호작용 촉진을 위한 수업모형이 팀 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
박사
-
팀 기반 학습이 사회과 학업성취도와 자기효능감, 교과 흥미에 미치는 영향
김민주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
[2010]
-
총뇌기반의 집단 구성을 통해 집단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석사
[2012]
-
박사
-
-
박사
-
제품혁신 프로젝트 팀의 기술적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강아영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
[2007]
-
-
박사
-
박사
-
온라인 팀 프로젝트에서 팀 리더의 상호작용패턴 분석
김영수
임규연
허희옥
교육정보미디어연구 15 (4) 295 ~ 317
[2009]
-
박사
-
-
박사
-
박사
-
-
-
박사
-
박사
-
대기업 프로젝트 팀의 학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구조분석
-
-
The relationship between efficacy teamwork, effort, and patient satisfaction
-
STEM 통합접근의 기술 수업 설계 모형 개발
'
발명영재교육에서 팀 상호작용 촉진을 위한 수업모형이 팀 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