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사정관전형 신입생의 대학적응 경험에 관한 내러티브 연구
-
-
저자
강기수
-
제어번호
60242892
-
학술지명
敎育思想硏究
-
권호사항
Vol.
26
No.
1
[
2012
]
-
발행처
한국교육사상연구회
-
발행처 URL
http://www.eduidea.com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35
(
35쪽)
-
언어
-
-
출판년도
2012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교보문고
'
입학사정관전형 신입생의 대학적응 경험에 관한 내러티브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4
|
|
'
입학사정관전형 신입생의 대학적응 경험에 관한 내러티브 연구' 의 참고문헌
-
초등예비교사의 교육실습 경험의 의미-내러티브적 분석
김옥선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
[2005]
-
-
입학사정관제 전형 입학생의 첫 학기 학교생활 만족도에 관한 연구
-
-
-
유아교사양성을 위한 교육실습체제 비교-한국과 미국의 사례를 중심으로
손미령
조운주
영유아교육연구 8 181 ~ 201
[2005]
-
-
-
선발 방식에 따른 대학생들의 대학생활 적응 차이 분석
김보나
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
[2011]
-
-
-
-
대안학교 학생의 교육만족에 대한 내러티브 연구
-
내러티브탐구를 통한 두 남성 노인의 삶과 죽음에 관한 이해
안영미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박사
[2007]
-
내러티브란 무엇인가?: 이야기 만들기, 의미구성, 커뮤니케이션의 해석학적 순환
박민정
아시아교육연구 7 (4) 27 ~ 47
[2006]
-
-
-
교육실습 경험이 초임교사의 역할 수행에 미치는 영향-초등교사를 중심으로
유지영
교육연구논총 29 (2) 21 ~ 40
[2008]
-
-
-
-
'
입학사정관전형 신입생의 대학적응 경험에 관한 내러티브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