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장애인 어울림센터의 서비스 질이 이용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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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오혜경
이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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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60239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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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재활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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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16
No.
2
[
20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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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장애인재활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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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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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81-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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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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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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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33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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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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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
여성장애인 어울림센터의 서비스 질이 이용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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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2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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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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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사회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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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70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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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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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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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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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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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장애인 어울림센터의 서비스 질이 이용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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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보건사회복지서비스 질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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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장애인 어울림센터 평가와 발전방안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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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장애인 사회참여 확대사업 현황과 발전방안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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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기 쉬운 사회복지조사방법론
학지사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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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CS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에 대한 연구 기존고객과 잠재고객의 비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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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시설 이용자만족도 조사체계 연구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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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시설 고객만족도 지표 개발
부산복지개발원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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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도 여성장애인의 생활실태 및 지원방안 연구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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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tal quality management in human service organization
Sage Publications
[19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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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onvergence of customer satisfaction and service quality evaluations with increasing customer patron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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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me new thoughts on conceptualizing perceived service quality: A hieracrchial approa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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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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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quality: Multidisciplitional perspectiv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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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QUAL 모형에 근거한 사회서비스 품질의 구성차원과서비스 만족도: 노인 돌 보미 바우처 서비스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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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inement and reassessment of the servqual sca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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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gram evaluation(3rd 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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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tient satisfaction: A valid conce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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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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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gnitive, affective and attribute base of the satisfaction respon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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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Multistage Model ofCustomers' Assessments of Service Quality and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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