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동기가 소비자의 감정과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쇼핑과 오프라인쇼핑의 비교
-
-
저자
최철재 ( Chul Jae Choi )
-
제어번호
60227631
-
학술지명
유통정보학회지
-
권호사항
Vol.
15
No.
1
[
2012
]
-
발행처
한국유통경영학회(구 한국유통정보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3-33
(
11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26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쇼핑동기가 소비자의 감정과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쇼핑과 오프라인쇼핑의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159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2,358
|
0
|
|
계 |
|
2,35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