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동기가 소비자의 감정과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쇼핑과 오프라인쇼핑의 비교

논문상세정보
    • 저자 최철재 ( Chul Jae Choi )
    • 제어번호 60227631
    • 학술지명 유통정보학회지
    • 권호사항 Vol. 15 No. 1 [ 2012 ]
    • 발행처 한국유통경영학회(구 한국유통정보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3-33 ( 11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26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2,357)
' 쇼핑동기가 소비자의 감정과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쇼핑과 오프라인쇼핑의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59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