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감각적 체험이 고객의 감정과 브랜드 태도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실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정실
제어번호
60224557
학술지명
관광레저연구
권호사항
Vol. 24 No. 5 [ 2012 ]
발행처
한국관광레저학회
발행처 URL
http://www.kastl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39-158 ( 2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2
KDC
32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감각적 체험이 고객의 감정과 브랜드 태도 그리고 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