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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광고와 인터넷 배너광고 간의 크로스미디어광고의 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광고인게이지먼트, 브랜드인게이지먼트,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이경렬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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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경렬
제어번호
60214394
학술지명
커뮤니케이션학연구
권호사항
Vol. 20 No. 3 [ 2012 ]
발행처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발행처 URL
http://www.kcanet.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67-90 ( 24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2
KDC
331.5410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TV광고와 인터넷 배너광고 간의 크로스미디어광고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