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학교 조명과 색 대비 환경에 대한 저시력학생의 인식과 요구
-
-
저자
이태훈
김동복
-
제어번호
60181152
-
학술지명
특수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9
No.
1
[
2012
]
-
발행처
국립특수교육원
-
발행처 URL
http://www.knis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45-168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79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시각장애학교 조명과 색 대비 환경에 대한 저시력학생의 인식과 요구' 의 참고문헌
-
-
-
박사
-
박사
-
학교 교실의 조명 환경 개선 방법에 관한 연구
-
-
초등학교 통행공간의 실내색채에 관한 연구 : 1990년이후 개교한 광주광역시내 초등학교를 중심으로
-
박사
-
중등학교 실내건축환경 색채 개선에 관한 연구 : 정서 발달 중심으로
-
박사
-
-
신설 초중학교 설계의 교육청별 격차 해소방안 연구
-
-
-
박사
-
學生近視現況과 學校敎室照明 改善에 關한 調査硏究
-
Low vision rehabilitation
-
-
Brahms의 피아노 作品傾向과 Op.39 Waltz의 연구
-
'
시각장애학교 조명과 색 대비 환경에 대한 저시력학생의 인식과 요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