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관광목적지 광고가 브랜드개성에 미치는 영향:관광목적지 이미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하동현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하동현
제어번호
60180687
학술지명
한국사진지리학회지
권호사항
Vol. 22 No. 2 [ 2012 ]
발행처
한국사진지리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35-146 ( 12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2
KDC
98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관광목적지 광고가 브랜드개성에 미치는 영향:관광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