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현실요법을 적용한 교육프로그램이 여중생의 학습된 무기력과 자기조절능력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허성돈
김정섭
권해수
-
제어번호
60178998
-
학술지명
교육혁신연구
-
권호사항
Vol.
20
No.
2
[
2010
]
-
발행처
교육혁신학술위원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999999999-999999999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KDC
371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부산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논문]현실요법을 적용한 교육프로그램이 여중생의 학습된 무기력과 자기조절능력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논문]현실요법을 적용한 교육프로그램이 여중생의 학습된 무기력과 자기조절능력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
박사
-
박사
-
박사
-
-
박사
-
박사
-
현실요법에 근거한 학습방법이 중학생의 교과 및 학교에 대한 태도와 학업성취에미치는 효과
[1992]
-
박사
-
박사
-
박사
-
현실요법 집단상담이 초등학생의 자기조절학습력과 학교생활 태도에 미치는 효과
[2005]
-
박사
-
박사
-
박사
-
현실요법 집단상담이 남학생의 책임감 자아존중감, 내외통제성에 미치는 효과
[2005]
-
박사
-
현실요법 집단상담 프로그램이 중학생들의 내적동기증진에 미치는 영향
[2005]
-
박사
-
-
-
-
학습자의 동기적 특성과 학업성취간의 관계
[1999]
-
박사
-
-
학습된 무력감 진단척도의 개발에 관한 연구
[1990]
-
-
학년 및 성별에 따른 자기규제 학습수준과 학업성취 및 지능과의 관계
-
박사
-
지식창출을 위한 지식공유 과정과 이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소집단 사례 연구를중심으로
[2001]
-
중학생이 지각한 학급풍토와 학습된 무기력과의 관계
[2007]
-
중학생의 자기결정성,자기 효능감 및 자기조절학습능력의 관계
-
박사
-
자아존중감이 학습된 무기력과 학교 생활 적응에 미치는 영향
[2004]
-
박사
-
-
-
아동의 귀인 유형과 학습된 무기력 자기 효능감의 관계
[2001]
-
고등학생의 학습된 무기력과 자아개념의 관계분석
[2000]
-
가정변인과 학생변인이 학습된 무기력에 미치는 효과의 경로분석
[1995]
-
Students differences in self-regulated learning: Relating grade, sex, and giftedness to self-efficacy and strategy use
-
Self-efficacy: Toward a unifying theory of behavior change
-
-
Pavlovian fear conditioning and learnedhelplessness
-
Motivational and self-regulated learning components of classroom academic performance
Pintrich,P.R.
Motivational and self-regulated learning components ofclassroom academic performance
[1990]
-
박사
-
Learned Helplessness and Reinforcement Responsibility
-
Helplessness: On Depression Development and Death
-
Dimensions of academic self-regulation: A conceptual framework for education
-
Dimensions of academic self-regulation A conceptualframework for education In D
-
Development aspects of self-regulated learning
-
-
A social cognitive view of self-regulated academic learning
'
[논문]현실요법을 적용한 교육프로그램이 여중생의 학습된 무기력과 자기조절능력에 미치는 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