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의 창의성 신장을 위한 TRIZ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 분석
-
-
저자
임혜진
-
제어번호
60162762
-
학술지명
영재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22
No.
2
[
2012
]
-
발행처
韓國英才學會
-
발행처 URL
http://www.ksg.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67-48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79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초등학생의 창의성 신장을 위한 TRIZ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0
|
|
계 |
|
4,63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초등학생의 창의성 신장을 위한 TRIZ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 분석' 의 참고문헌
-
트리즈 이론(러시아의 창의적 문제해결이론)의 교육적 활용
남현욱
청주교육대학교 논문집 10 : 137 ~ 154
[2005]
-
박사
-
-
-
박사
-
-
-
-
-
알기쉬운 트리즈-창의적 문제 해결 이론
[2005]
-
-
-
TRIZ에 기초한 발명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창의력에 미치는 효과
-
박사
-
TRIZ에 근거한 창의적 상상력 계발(CID) 프로그램의 적용이 초등학생의 창의성 신장에 미치는 영향
-
박사
-
-
-
-
-
-
-
Intergrating TRIZ into curriculum an educational imperative
-
Essence of TRIZ in 50 words
-
'
초등학생의 창의성 신장을 위한 TRIZ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