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수업을 위한 수업컨설팅의 새로운 방향 탐색
-
-
저자
심미자
-
제어번호
60156696
-
학술지명
한국교원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29
No.
2
[
2012
]
-
발행처
한국교원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71-396
(
26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학술교육원
'
좋은 수업을 위한 수업컨설팅의 새로운 방향 탐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26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3
|
|
계 |
|
14,719
|
3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3
|
|
'
좋은 수업을 위한 수업컨설팅의 새로운 방향 탐색' 의 참고문헌
-
-
-
-
-
수업 컨설팅 지원 및 활성화 방안: 문제점, 프로그램지원, 정책 제언을 중심으로
-
-
-
-
-
-
-
A study of the colton and sparks-langer framework for teacher reflection and a description of its use with experienced classroom teachers
-
'
좋은 수업을 위한 수업컨설팅의 새로운 방향 탐색'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