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제품 구매시기와 사용시기의 시간적 거리 와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이 구매의도 차이에 미치는 영향
김경민
이영일
장충래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경민
이영일
장충래
제어번호
60147373
학술지명
大韓經營學會誌
권호사항
Vol. 22 No. 4 [ 2009 ]
발행처
대한경영학회
발행처 URL
http://koreamanagement.org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915-1935 ( 2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9
KDC
32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제품 구매시기와 사용시기의 시간적 거리 와 소비자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