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의 지각된 적합성 및 확장 브랜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특성요인에 대한 연구,”
김문태
서민정
이종호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문태
서민정
이종호
제어번호
60146073
학술지명
大韓經營學會誌
권호사항
Vol. 17 No. 1 [ 2004 ]
발행처
대한경영학회
발행처 URL
http://koreamanagement.org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5-53 ( 19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4
KDC
32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소비자의 지각된 적합성 및 확장 브랜드 태도에 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