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제품 정보의 출처에 따른 소셜커머스 소비자의 정보 신뢰도
양주영
홍보람(Boram Hong)
이우용(Wooyong Yi)
조광수(Kwangsu Cho)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양주영
홍보람(Boram Hong)
이우용(Wooyong Yi)
조광수(Kwangsu Cho)
제어번호
60143350
학술지명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권호사항
Vol. 2012 No. 1 [ 2012 ]
발행처
한국HCI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907-910 ( 4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2
KDC
004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제품 정보의 출처에 따른 소셜커머스 소비자의 정보 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