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호텔브랜드의 지각된 품질 및 브랜드 적합성 여부에 따른 고객의 중저가 브랜드확장에 대한 태도, 지각된 가치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이보배
서원석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보배
서원석
제어번호
60139990
학술지명
관광레저연구
권호사항
Vol. 24 No. 4 [ 2012 ]
발행처
한국관광레저학회
발행처 URL
http://www.kastl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39-158 ( 2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2
KDC
32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호텔브랜드의 지각된 품질 및 브랜드 적합성 여부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