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접점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은지
강병서
201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은지
강병서
제어번호
60136317
학술지명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권호사항
Vol. 2010 No. 1 [ 2010 ]
발행처
대한경영학회
발행처 URL
http://koreamanagement.org/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82-397 ( 16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0
KDC
325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접점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