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의 연구와 교수 활동의 관계: 자아의 개념을 중심으로

정철민 2012년
Created with Highcharts 5.0.0활용도영향력공유도3
논문상세정보
    • 저자 정철민
    • 제어번호 60134997
    • 학술지명 교육철학연구
    • 권호사항 Vol. 34 No. 2 [ 2012 ]
    • 발행처 한국교육철학학회
    • 발행처 URL http://eduphil.jam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61-176 ( 16쪽)
    • 언어 -
    • 출판년도 2012
    • KDC 30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기업의 CSR활동 유형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명성과 판매촉진 유형의 상호작용..대학브랜드의 가치에 관한 연구 : 학교기업 사례와 기업의 대학브랜드 제휴효과를 중심으로 =..공익연계 광고의 메시지 표현 형태와 전달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광고의 명시적 표현과 암시적 표현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브랜드명성의 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