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준별 하반 편성과 특별보충수업이 중학교 학습부진학생들의 교과목 효능감에 끼치는 영향
-
-
저자
백병부
-
제어번호
60125845
-
학술지명
한국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17
No.
2
[
2011
]
-
발행처
안암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ued.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7-7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수준별 하반 편성과 특별보충수업이 중학교 학습부진학생들의 교과목 효능감에 끼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658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5,032
|
0
|
|
계 |
|
15,032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
'
수준별 하반 편성과 특별보충수업이 중학교 학습부진학생들의 교과목 효능감에 끼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
-
-
-
-
-
Perspectives and Processes: The Negotiation of Educational Meaning in High School Classes for Academically Unsuccessful Students
Page,R.N
University of Wisconsin 박사
[1984]
'
수준별 하반 편성과 특별보충수업이 중학교 학습부진학생들의 교과목 효능감에 끼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