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의 집단상담활동 참여와 상담에 대한 인식변화에 대한 실행연구
-
-
저자
최지영
이은지
-
제어번호
60123308
-
학술지명
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9
No.
2
[
2011
]
-
발행처
韓南大學校 敎育硏究所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30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대학생의 집단상담활동 참여와 상담에 대한 인식변화에 대한 실행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658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5,032
|
0
|
|
계 |
|
15,032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대학생의 집단상담활동 참여와 상담에 대한 인식변화에 대한 실행연구' 의 참고문헌
-
-
-
-
-
-
박사
-
-
-
-
-
-
-
-
-
-
-
-
-
-
-
Teachers' perceptions of professional identity: An exploratory study from a personal knowledge perspective
-
-
'
대학생의 집단상담활동 참여와 상담에 대한 인식변화에 대한 실행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