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교사의 수업반성을 통한 이야기 나누기 교수행동 변화 탐구
'
유치원 교사의 수업반성을 통한 이야기 나누기 교수행동 변화 탐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6,999
|
5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0
|
|
계 |
|
3,70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5
|
|
'
유치원 교사의 수업반성을 통한 이야기 나누기 교수행동 변화 탐구' 의 참고문헌
-
-
박사
-
유아교실에서의 교사-유아 담론의 도덕적함의 고찰
장사형
열린유아교육연구 9 (4) 219 ~ 238
[2004]
-
유아교사의 반성적 사고경험을 통한 반성적 사고 수준 및 교수행동변화연구
-
박사
-
예비유아교사의 반성적 사고에 관한 연구
정현숙
상지영서대학 논문집 21 211 ~ 240
[2002]
-
박사
-
박사
-
박사
-
-
-
박사
-
박사
-
박사
-
授業에 대한 敎師의 反省的 思考가 授業 行動에 미치는 效果
崔璡燮
韓國敎員大學校 大學院 석사
[1996]
-
授業體制設計에 기초한 敎室授業過程의 革新方案 探索 : 文化記述的 硏究方法을 중심으로
-
Conceptualizing a "reflective practicum" in constructivist science teaching
'
유치원 교사의 수업반성을 통한 이야기 나누기 교수행동 변화 탐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