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채널 환경에서 소비자의 채널선택과 채널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
-
저자
이진명(Lee Jin-Myong)
나종연(Rha Jong-Youn)
-
제어번호
60113480
-
학술지명
消費者問題硏究
-
권호사항
Vol.
-
No.
41
[
2012
]
-
발행처
한국소비자원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43-169
(
27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32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누리미디어
'
멀티채널 환경에서 소비자의 채널선택과 채널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729
|
17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2,358
|
0
|
|
계 |
|
2,35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7
|
|
'
멀티채널 환경에서 소비자의 채널선택과 채널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휴대폰 구매시 정보탐색과정에서의 소비자혼란
나종연
안선영
소비자학연구 20 (2) 53 ~ 80
[2009]
-
-
-
박사
-
-
소비자 지각요인이 상거래 매체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위험지각요인과 감성지각요인을 중심으로
-
소비자 정보탐색 및 구매 단계에서 멀티채널 (Multichannel) 선택 행동에 관한 연구
최자영
소비자학연구 15 (4) 103 ~ 120
[2004]
-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 에서의 인터넷 채택 유형- 정보탐색과 구매를 중심으로 -
송미령
여정성
소비자학연구 12 (2) 119 ~ 141
[2001]
-
-
가전소비자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쇼핑몰의 비교를 중심으로
김시형
동국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
[2006]
'
멀티채널 환경에서 소비자의 채널선택과 채널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