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수업에서 토의법 적용 질적 다중 사례 분석
-
-
저자
이정민
-
제어번호
60099508
-
학술지명
교육방법연구
-
권호사항
Vol.
24
No.
2
[
2012
]
-
발행처
한국교육방법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aem.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47-475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대학 수업에서 토의법 적용 질적 다중 사례 분석' 의 참고문헌
-
-
-
-
모둠구성전략과 사회과 영역지식 수준이 학습자의 창의적 문제 해결에 미치는 영향
-
멀티미디어 동화 감상 및 토의 활동이 유아의 대인문제해결능력 및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안정임
오연주
어린이 문화교육 연구 7 (1) : 41 ~ 58
[2006]
-
-
-
-
Teacher social power and classroom discussion, In Teaching and learning through discussion: the theory, research and practice of the discussion method
-
-
Qualitative case study, In Qualitative research (3rd ed.)
-
Motivation losses in small groups: A social dilemma analysis
Kerr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45 : 819 ~ 828
[1983]
-
-
Bloom의 사고과정 발달 분류에 기초한 토의방법이 만 3세 유아의 언어 및 사고능력에 미치는 영향
이화영
한국영유아보육학 41 (41) : 181 ~ 197
[2005]
-
Basic of qualitative research: Grounded theory procedures and techniques
-
'
대학 수업에서 토의법 적용 질적 다중 사례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