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5세 학급 이야기 나누기 시간의 유아 주도적 소집단 토의 운영을 위한 실행연구
'
만 5세 학급 이야기 나누기 시간의 유아 주도적 소집단 토의 운영을 위한 실행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6,999
|
5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0
|
|
계 |
|
3,70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5
|
|
'
만 5세 학급 이야기 나누기 시간의 유아 주도적 소집단 토의 운영을 위한 실행연구' 의 참고문헌
-
-
-
-
친사회적인 동화를 통한 소집단 토의활동이 유아의대인문제 해결사고에 미치는 영향
신인숙
이호경
열린유아교육연구 9 (1) 254 ~ 271
[2004]
-
박사
-
이야기나누기의 이론과 실제. 유치원 1급 정교사 자격연수교재
-
-
-
-
유아교사를 위한 교수매체의 이론과 실제
창지사
[2000]
-
-
-
소집단 협동학습이 유치원 교육과정의 수준별 학습활동에미치는 효과
-
-
-
박사
-
-
명화를 활용한 브레인스토밍이 유아의 창의성과 자기조절능력에 미치는 영향: 소집단 중심으로
최정빈
생활과학 11 125 ~ 138
[2008]
-
박사
-
-
박사
-
-
-
규칙에 관한 도덕적 갈등상황에 있어 토의방법이 유아의 대인문제 해결사고에 미치는 영향
-
-
관계에 기초한 동기 유발과 유아교사의 효과적인 발문법
허미애
대전광역시 서부교육 지원청 컨설팅 장학지원 교원연수 자료집
[2011]
-
social influences on children's problem solving
-
The Action Research Planner
-
Teacher Attendance in Small Size Classes
Brown,J.P
Tennessee state University 석사
[1988]
-
Development of collaborative problem solvingamong preschool children
-
Cooperative learning: Intergrating language and content area insruction
Pierce,L.V
ERIC Documents Reproduction Service No. E,D 291-245
[1987]
-
-
A speech analysis of preschooler’s dyadic interaction
'
만 5세 학급 이야기 나누기 시간의 유아 주도적 소집단 토의 운영을 위한 실행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