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마니타스 음악교육의 함의적 가치와 실천에 관한 논의
-
-
저자
민경훈
-
제어번호
60093317
-
학술지명
문화예술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6
No.
3
[
2011
]
-
발행처
한국문화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45-165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후마니타스 음악교육의 함의적 가치와 실천에 관한 논의' 의 참고문헌
-
합주단활동이 청소년 정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울산지역을 중심으로
-
박사
-
-
-
정서,행동장애 아동을 위한 음악치료프로그램 구안 및 적용
-
인성교육으로서 음악교육의 과제. 21세기 문화의 시대, 예술교육으로 디자인 하다
-
-
-
-
음악교육의 새로운 동향
민경훈
2011년 중등 음악과 1·2급 정교사 자격연수. 서울특별시 교육연수원
[2011]
-
-
-
-
-
-
무소유 외.문명전개의 지구적 문맥Ⅰ:인간의 가치 탐색
-
교실수업 개선을 위한 고등학교 음악과 교육과정 운영
-
과학예술영재학교 운영안.대학부설 예술교육영재교육원 및 과학예술영재학교 운영방안에 관한 공청회
-
-
Teacher education in music : final report
-
NASM Handbook 2009-2010. Reston, VA: Retrieved Dec. 22
-
Interkulture Musikerziehung. Musik und Bildung, 22
-
Brockhaus Lexikon, Band 8. Mannheim: F. A. Brockhaus
-
Brockhaus Lexikon, Band 4. Mannheim: F. A. Brockhaus
-
2011 한국 어린이?청소년 행복지수의 국제비교
부산일보
부산일보 (2011.5.17) 8면
[2011]
-
-
2009 개정 교육과정:초?중등학교 교육과정 총론
-
1인 1 휴대악기 광남일보 (2010.6.29) 6면
[2010]
-
-
'
후마니타스 음악교육의 함의적 가치와 실천에 관한 논의'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