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교육의 질적 특성에 기반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평가준거 및 지표 개발
-
-
저자
김정선
-
제어번호
60093314
-
학술지명
문화예술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6
No.
3
[
2011
]
-
발행처
한국문화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1-97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문화예술교육의 질적 특성에 기반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평가준거 및 지표 개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5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3
|
|
계 |
|
14,719
|
3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
'
문화예술교육의 질적 특성에 기반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평가준거 및 지표 개발' 의 참고문헌
-
-
-
초?중등학교 통합형 문화예술교육 모형개발 연구
-
-
-
예술교육과 문화 복지.문화산업
임학순
한국예술경영학회 학술 심포지엄
[2003]
-
-
-
성인학습자 관점을 반영한 사이버대학 교육프로그램 평가준거 연구
김영화
최종철
평생교육학연구 13 (3) : 187 ~ 213
[2007]
-
성인학습자 관점에 사이버 대학 교육프로그램 평가 준거 개발 및 적용
-
박사
-
박사
-
미술교육의 문화적 실천을 위한 미술교사의 문화적 역량의 관한 연구
-
-
문화예술분야 교원연수프로그램 지원사업 평가 및 발전 방안 연구
-
-
박사
-
-
-
-
-
-
NYSAN(New York State Afterschool Network) Program Quality Self-Assesment Tool
'
문화예술교육의 질적 특성에 기반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평가준거 및 지표 개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