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 다양화를 위한 초등학교 영어 교과서 개선 방안 연구
-
-
저자
주형미
이영아
-
제어번호
60081379
-
학술지명
교과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16
No.
1
[
2012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57-283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교과서 다양화를 위한 초등학교 영어 교과서 개선 방안 연구' 의 참고문헌
-
코퍼스 언어학적 분석을 통한 초?중등 영어 교과서의 연계성 연구 : 초등학교 6 학년과 중학교 1 학년 교과서를 대상으로
천윤희
영어교육 63 (2) : 361 ~ 394
[2008]
-
-
-
-
-
-
-
박사
-
-
-
-
-
-
-
-
-
-
-
-
Textbooks: Evaluation for selection and analysis for implementation, In Teaching English as a second or foreign language
Byrd, P.
Heinle & Heinle : 415 ~ 427
[2001]
-
Teaching by Principles
Pearson Education
[1994]
-
Grammatical, situational, and notional syllabuses, In The communicative approach to language teaching
-
-
Current perspectives on teaching the four skills
-
Communicative language teaching
-
-
-
2007년 개정 교육과정 부분 수정 고시(제2008-148호, ’08.9.11, 제2008-160호, ’08.12.26)에 따른 초등학교 3,4,5,6학년(영어)
교육과학기술부
중?고등학교(보건) 검정도서 편찬상의 유의점 및 검정기준
[2008]
'
교과서 다양화를 위한 초등학교 영어 교과서 개선 방안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