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조절 전략개발(SRSD)을 활용한 반성적 쓰기 교수가외현화된 정서, 행동 문제를 가진 초등 특수학급 학생의 글쓰기 능력과 자기효능감 및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진미영 박지연
    • 제어번호 60070531
    • 학술지명 정서ㆍ행동장애연구
    • 권호사항 Vol. 28 No. 1 [ 2012 ]
    • 발행처 한국정서.행동장애아교육학회(구.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03-128 ( 26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38.3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