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에 나타난 유형별 콜라보레이션 사례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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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엄경희(Eom Kyoung Hee)
최유미(Choi Yoo M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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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600666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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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디지털디자인학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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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12
No.
1
[
20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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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디지털디자인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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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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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133-144
(
12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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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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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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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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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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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누리미디어
'
패션브랜드에 나타난 유형별 콜라보레이션 사례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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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5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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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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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연속간행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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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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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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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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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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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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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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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브랜드에 나타난 유형별 콜라보레이션 사례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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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워샵의 콜래보레이션 효과 연구
백운정
경희대학교 아트퓨전디자인대학원 석사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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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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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기업의 콜레보레이션 특성에 따른 성과 및 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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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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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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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편익과 보완성에 따른 패션 산업의 브랜드간 콜래보레이션(Collaboration)에 대한 태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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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콜래보레이션과 패스트 패션 콜래보레이션에 따른 쇼핑성향 및 소비자 태도
이지희
건국대학교 디자인대학원 석사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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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브랜드에 나타난 유형별 콜라보레이션 사례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