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축제에서의 체험이 러브마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Schmitt의 전략적 체험모듈(SEMs)을 중심으로
김지희
오선영
윤설민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지희
오선영
윤설민
제어번호
60056744
학술지명
고객만족경영연구
권호사항
Vol. 13 No. 2 [ 2011 ]
발행처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발행처 URL
http://www.kcsma.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79-199 ( 2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1
KDC
325.10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축제에서의 체험이 러브마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