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서비스 인식수준, 공공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 치는 영향 분석 :녹색인증제를 중심으로
이경하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경하
제어번호
60056736
학술지명
고객만족경영연구
권호사항
Vol. 13 No. 2 [ 2011 ]
발행처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발행처 URL
http://www.kcsma.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24 ( 24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1
KDC
325.10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서비스 인식수준, 공공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