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블렌디드 러닝을 통한 대학생 영어학습에서의 상호작용 과 자기주도적 학습의 효과
이현주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현주
제어번호
60056520
학술지명
교육정보미디어연구
권호사항
Vol. 18 No. 1 [ 2012 ]
발행처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구 한국교육정보방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24 ( 24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2
KDC
373.30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블렌디드 러닝을 통한 대학생 영어학습에서의 상호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