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학습 촉진을 위한 교수자 스캐폴딩 가이드라인 개발
-
-
저자
김윤영
정현미
-
제어번호
60046094
-
학술지명
교육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43
No.
1
[
2012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31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자기주도학습 촉진을 위한 교수자 스캐폴딩 가이드라인 개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1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2
|
|
계 |
|
14,719
|
2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9
|
|
'
자기주도학습 촉진을 위한 교수자 스캐폴딩 가이드라인 개발' 의 참고문헌
-
-
학습자의 Self-Monitoring 수준과 스캐폴딩 유형이 e-PBL의 단계별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박사
-
-
-
질적연구방법론(Qualitative Inquiry and Research Design)
-
질적 연구방법론 : 다섯가지 전통[Qualitative inquiry andreseach design: Choosing among five traditions]
-
자아존중감 증진 프로그램이 아동의 자아존중감과 학습동기에미치는 효과
韓國敎員大學校 大學院
[1996]
-
박사
-
-
-
-
웹기반 학습환경에서 스캐폴딩 교수전략과 학습자의 자기조절학습능력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
-
박사
-
수학 수업의 흥미유발을 통한 자기주도적 학습 능력 신장에 대한 연구: 중학교 과정을 중심으로
공주대학교 대학원
[2002]
-
박사
-
성공적인 대학생활을 위한 학습전략
학지사
[2008]
-
-
-
박사
-
-
박사
-
Understanding and Facilitation Adult Learning
-
The role of tutoring inproblem solving
-
The Design of Guided Learner-Adaptable Scaffolding In Interactive Learning Environments
-
The Culture of Education
[1996]
-
-
Self-directed adultlearning: A critical paradigm revisited
-
-
Instructional design.(3rd Ed.)
-
-
Development of the Self-Directed Learning Readiness Scale
-
Andragogy in Action: Applying principles of Adult Learning
-
An examination of selt-directed learning contracts as aninstructional strategy
-
A social cognitive view of self-regulated academic learning
-
'
자기주도학습 촉진을 위한 교수자 스캐폴딩 가이드라인 개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