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을 활용한 영어수업이 초등학생의 영어 듣기·말하기 능력 및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정윤희
김현옥
-
제어번호
60046093
-
학술지명
교육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43
No.
1
[
2012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3-89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영어수업이 초등학생의 영어 듣기·말하기 능력 및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1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1
|
|
계 |
|
14,719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9
|
|
'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영어수업이 초등학생의 영어 듣기·말하기 능력 및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
-
박사
-
초등 영어 수업에서 Storytelling을 통한 듣기와 말하기능력 및 흥미도 향상 방안
-
-
-
-
-
-
박사
-
박사
-
-
-
-
-
-
The storytelling handbook for primary teachers
-
박사
-
-
-
-
Phonics를 적용한 storytelling지도가 읽기능력 및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효과
-
Guideline on teaching storytelling NCTE guideline: A guideling found to be consistent with NCTE positions on education issues
-
'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영어수업이 초등학생의 영어 듣기·말하기 능력 및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