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장애학교 수업의 언어적 상호작용 특징 분석

논문상세정보
    • 저자 최상배(Sang-Bae Choi)
    • 제어번호 60041966
    • 학술지명 특수아동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4 No. 1 [ 2012 ]
    • 발행처 한국특수아동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7-43 ( 17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4,690)
    • 특수교육 4,633건
' 청각장애학교 수업의 언어적 상호작용 특징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특수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525 8

0.1%

' 청각장애학교 수업의 언어적 상호작용 특징 분석'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