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장애학교 수업의 언어적 상호작용 특징 분석
-
-
저자
최상배(Sang-Bae Choi)
-
제어번호
60041966
-
학술지명
특수아동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4
No.
1
[
2012
]
-
발행처
한국특수아동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7-43
(
17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청각장애학교 수업의 언어적 상호작용 특징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525
|
8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3
|
|
계 |
|
4,634
|
3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5
|
|
'
청각장애학교 수업의 언어적 상호작용 특징 분석' 의 참고문헌
-
박사
-
학습문제가 있는 학생들을 위한 특수교육 교수방법
-
플랜더스의 수업분석 방법에 따른 지체부자유학교 초등부 교사의 언어상호작용 분석
김용하
대구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석사
[2008]
-
-
-
-
-
초등학교 우수 수업의 플랜더스 언어상호작용 유형 분석
백제은
교육혁신연구 20 (1) 79 ~ 98
[2010]
-
청각장애학교 고등부 교사의 수화언어 정확도, 표현 특징 및질의응답 분석
최상배
특수아동교육연구 13 (1) 265 ~ 289
[2011]
-
박사
-
박사
-
좋은 수업의 조건: 교수론적 관점들
손승남
교육사상연구 20 (20) 115 ~ 134
[2006]
-
박사
-
장학과 교사의 수업의 질 향상을 위한 수업 관찰과 분석
-
-
-
-
교사의 효과적인 수업행동 구성 요인에 관한 연구
-
精神薄弱兒 學級의 授業分析硏究
邊英恩
大邱大學校 敎育大學院 석사
[1987]
-
Teacher influence, pupil attitudes and achievement
-
Flanders의 언어상호작용 분석을 이용한 중등 초임교사의 과학수업 분석
-
-
-
'
청각장애학교 수업의 언어적 상호작용 특징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