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측정의 본성에 대한 초등학생들의 인식론적 견해
양찬호
이지현
김영훈
노태희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양찬호
이지현
김영훈
노태희
제어번호
60032819
학술지명
초등과학교육
권호사항
Vol. 30 No. 4 [ 2011 ]
발행처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
발행처 URL
http://www.keses.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430-441 ( 12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1
KDC
407.0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측정의 본성에 대한 초등학생들의 인식론적 견해